종로타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스트온 조회 12회 작성일 2020-11-29 00:35:13 댓글 0

본문

자석으로 종로타워 만들기 Jongno Tower made of magnets

네오큐브 자석으로 종로타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비행접시를 떠 받들고 있는 듯한 톡특한 구조를 이루고 있는데요.
재밌게 시청해 주시고,
구독 좋아요 클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gnetballs
#magnets
#magneticgames
#magnetart

위워크 공유오피스 투어 | wework tour : 선릉 3호점, 종로타워점

지난 3월부터 5개월간 이용했던 공유오피스 위워크 영상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선릉 3호점과 종로타워점의 영상이예요
위워크는 거리두기 수칙 준수와 방역에 노력하고 있으며, 중간에 잠시 식사를 위해 마스크를 벗고 공부하는 장면이 나오지만 식사가 끝나자마자 바로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위워크 종로타워 점에서 살펴본 ‘위워크 TMI’ 6가지 (WEWORK Jongno tower)

'위워크의 오해와 진실을 밝혀라'

서울시 종로 한복판에는 유난히 눈에 띄는 건물이 있습니다. 마치 비행접시가 둥둥 떠 있는 것만 같은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종로타워’인데요.

지난 3일, 이 종로타워에 힙한 공유오피스로 떠오르고 있는 ‘위워크’가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몇 년 전부터 물건과 공간, 지식 등을 소유하는 대신 나눠 쓰는 ‘공유경제’라는 개념이 떠오르며 공유오피스 시장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는데요. 세계 최대 공유오피스 업체 위워크는 그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죠.

2016년 8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 진출한 위워크는 이후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의 랜드마크에 총 10개의 지점을 열며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은 낯선 개념과 공간에 대해 많은 이들이 호기심 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 '주리를 틀어라'에서는 위워크 종로타워 점을 직접 찾아 살펴보고, ‘위워크의 오해와 진실’을 샅샅이 밝혀냈습니다.

단순히 ‘오피스’가 아닌 크리에이터를 위한 ‘플랫폼’으로의 가치로 표방하고 있는 위워크.
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획·촬영·편집 주은정 PD, 이현주 PD/내레이션 남궁진웅 기자, 주은정 PD/출연 유대길 기자

... 

#종로타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ndokcollet.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